마사지 그곳을 알고 싶다.


몸이 찌부둥할때는 역시 마사지만한 것이 없지요.
업체도 너무 많아 어디가면 좋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친구가 강추해서 다녀오게 되었던 서귀포 마사지 잘하는 바니출장안마 에요.
뜨끈뜨끈한 스톤마사지 받고 왔는데
오장육부가 따뜻해진 느낌?
마사지도 정말 중독인 것 같아요.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맛을 안다고...
마사지에 매력에 빠져버려서 지금 금단현상이 일어날 것 같아요. ㅎㅎ\
봄은 역시 봄인 것 같아요.
올 봄은 사회적인 이슈 때문인지 뭔지.. 봄봄봄 노래도 못듣고 지나간 것 같아요. 청주출장안마
오늘도 낮기온을 슬쩍 봤더니..
어휴 벌써 초여름인가 싶더라구요.
봄은 딱 벚꽃 시즌 끝나면 끝인 것 같아요.
봄을 제대로 즐겨본 적이 언제인지 정말 기억도 안나는 것 같아요.여수출장안마
3월이라고 봄옷 입고 나갔다가 꽃샘추위때문에 감기 걸리고..
이제 좀 봄이왔나 싶었는데 벌써 여름이 빼꼼 하니 말이에요..
마사지 받으러 서귀포 까지 원정?? 다녀온는 김에 오랜만에 신랑과 데이트를 즐겼어요.
매일 아이들 케어 하다보니 둘만의 시간을 가져본지가 언제인지..
다들 이렇게 사는 거죠?
그래도 옆에 부모님이 가까이 살고 계셔서 가끔 아이들도 맡아 주시곤 하는데 전주출장안마
요즘 통 아이들이 아파서 병원 왔다갔다 하느라 저희 부부도 바쁘게 지냈던 것 같아요.
다행히 좀 나아져서 다시 어린이집 등원 시작하니 저희도 조금 짬이 생긴 것 같아요. ^^
서귀포에 가게 생겼는데 바람쐬러 어디 가면 좋을까 했더니
오랜만에 정방폭포에 가보자고 하는거에요. 포항출장안마
하긴, 정방폭포 다녀온지도 꽤 되어서 거기가 어디인지 기억도 안나는 것 같애~ 라면서
이날 마사지 예약하고 시간이 남아 정방폭포에 다녀왔어요.
간만에 날씨도 쨍하니 미세먼지 없이 좋은날이라 기분도  상쾌통괘 했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곧이라는 말은 참 애매모호한 말이었다

내 몸을 위한 마사지 상식

힐링 터치 마사지 시도